728x90
728x90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 해수욕장 근처 인기 있는 대형카페가 있다고 해서 인천에 들른 김에 바로 고고했습니다! 3층 높이의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가 그 주인공인데요. 일요일 오후 방문했는데 넓은 주차장에도 몇 번을 빙빙 돌았는지 모르겠어요. 이 정도면 인천 핫플 맞는데요~ 겨우 주차하고 카페에 들어선 순간 3층까지 나무와 아기자기한 실내 장식이 눈에 들어옵니다. 다양한 모양의 테이블과 아이들, 가족 단위들도 즐기기 좋은 좌식 테이블까지 각층마다 모두 있었어요. 우선 자리 잡는 것이 관건이었는데 정말 자리 찾기 힘들었어요. 나중에 방문하신다면 우선 자리부터 잡으시고 메뉴 주문하시는 거 추천드려 봅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본점은 일산이고요, 2호점이 송도점이라고 합니다. 오늘 송도점을 가보고 기회가 된다면 일산 본점도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포레스트 아웃팅스 Forest outings 실내 ● 야외 테라스 포토존

각 층마다 다른 콘셉트로 되어 있고 각각 포토존도 모두 다르기에 찍는 곳마다 인생샷 예쁘게 건질 수 있는 공간들 많았습니다. 단 포토존에 사람들이 많아서 안전에 유의하면서 찍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초록의 뷰와 하늘이 보이는 천장에 수놓은 거대한 샹들리에는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의 상징이 될 듯싶을 정도로 화려하면서 나무들과 아주 잘 어울렸어요.

아이들을 위한 식탁의자와 수유실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층에는 유모차 반입이 가능해요. 돌아보니 3층에는 수유실도 있었어요. 편하게 좌식 공간에서 놀고 아이들과 넓은 공간을 두루두루 걸어 다니며 즐길 수 있어서 가족들의 모습이 더 많이 보였는지도 모르겠어요. 2인 테이블부터 단체석 18인까지 가능합니다.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있었음에도 답답하다는 생각 안 들더라고요.

테디베어도 천장에 매달아 귀여움을 더했고요. 초록 나무들과 구름다리도 멋진 포토존이 될 수 있겠더라고요.

Forest outings 식사 메뉴 ● 커피 ● 베이커리

베이커리와 음료를 파는 카페인 동시에 매장 식사도 가능한 메뉴까지 함께 해서 여행 온 듯한 이곳 풍경을 보며 하루종일 힐링하다 가셔도 좋을 만큼 많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리조또 , 파스타, 샐러드, 피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이커리는 쿠키부터 케이크까지 맛있는 베이커리들에 선택의 고민까지 생길 듯해요!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메뉴
음료 메뉴들입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식사메뉴입니다.

제가 오늘 마신 아메리카노와 프레즐입니다~ 많은 분들 테이블에서 이 프레즐들이 눈에 들어와 아메리카노와 함께 했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바사삭한 달콤한 프레즐에 아메리카노의 씁쓸한 한 모금.. 환상의 조합입니다. 많은 분들이 드시는 데는 이유가 있구나 했어요. 저 이 프레즐만 다시 먹으러 방문할 의사 생길 정도로 엄지 척 이었어요~ 베이커리 메뉴 고민되신 다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려 봅니다!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총평

인천 송도 국제도시와는 15분 정도 거리가 있는 구) 송도에 위치해 있는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송도 해수욕장 근처 공원과 맛집들과 어울려 또 하나의 명소가 된 것 같아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나 송도 센트럴 파크 근처로 여행 오셨다가 잠시 쉬며 힐링할 공간을 찾으신다면 초록뷰와 편한 의자들이 가능한 포레스트 아웃팅스를 여행지로 넣으셔도 좋을 만큼 저는 만족했습니다. 무엇보다 가족단위로도 쉽게 머물다 갈 공간들이 많아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주말이나 공휴일은 주차공간이나 많은 사람들로 붐빌 터이니 평일에 오신다면 더더욱 힐링여행 가능할 것 같네요~ 오늘의 리뷰는 인천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였습니다! 매일 10:00 ~ 22:00 (키친 라스트 오더 - 20:00 , 음료 라스트 오더 - 21:00 ), 주차장 야외 및 건물내 지하 1,2,3층 이용가능 ,유모차 전층 반입 가능, 3층 수유실 있음, 반려동물 동반 금지입니다.

728x90
728x90

+ Recent posts